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달콤커피 논현점, 블록체인 카페로 재탄생

2019. 5. 9
달콤커피 논현점, 블록체인 카페로 재탄생



달콤커피 논현점이 국내 블록체인 교류의 장인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로 거듭났다.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와 협력해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달콤커피 논현점을 리모델링해 오픈한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는 지하 1층과 2층, 총 2개의 층으로 운영된다. 지하 1층은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이 모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블록체인 커피 클럽으로 꾸며졌다.


후오비코리아는 블록체인 산업 오피니언 리더와 벤처캐피탈(VC) 등이 모여 엑셀러레이팅, 분석, 투자, 비즈니스 네트워킹, 블록체인 정보 공유, 멘토링 등을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층은 달콤커피의 다양한 식음료를 판매하며 블록체인 정보 교류, 밋업, 강연, 콘서트 등을 진행하는 공간이다. 블록체인 산업 유명 인사들을 소개하는 명예의 전당,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과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소개 및 홍보 영상을 볼 수 있는 미디어 월 등의 공간도 마련됐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블록체인 워킹스페이스인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려는 스타트업에게 기회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수익성장과 신사업 확대를 위한 조직역량 강화 2019. 5. 10
다음 달콤커피, 모로코 프랜차이즈 카페시장 진출 2019. 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