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달콤커피, 16일 부산송정점서 베란다라이브 실시…“하이어뮤직과 함께 힙합 바캉스 파티”

2019. 8. 2

달콤커피, 16일 부산송정점서 베란다라이브 실시…

“하이어뮤직과 함께 힙합 바캉스 파티”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16일 달콤커피 부산송정점에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아티스트들과 함께 바캉스 파티 콘셉트의 베란다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매월 역량 있는 뮤지션들을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실제 달콤커피 매장으로 초대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문화 이벤트다.

 

이번 베란다라이브에는 식케이(Sik-K), 피에이치원(pH-1),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 디제이 써밋(DJ SMMT)이 참여한다.

 

달콤커피는 베란다라이브 당일 2층 테라스에 특별 무대를 설치하고, 달콤커피의 인기 여름 음료부터 맥주와 와인, 베이커리류 등 무료 케이터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8월 베란다라이브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8일까지 달콤커피 공식 앱 내 이벤트 또는 달콤커피 부산송정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응모를 통해 가능하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이번 베란다라이브는 기존과 달리 도심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부산 송정 바다를 배경으로 아티스트와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는 파티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라며 “국내 최고의 힙합 레이블과 함께하는 이번 베란다라이브에 응모해 평생 잊지 못할 달콤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페이코인, KFC 결제서비스 오픈.. 치킨 주문 가능 2019. 8. 7
다음 달콤커피, 여름 바캉스 스페셜 메뉴 3종 출시 2019. 7.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