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 페이코인, KFC 결제서비스 오픈.. 치킨 주문 가능

2019. 8. 7
다날 페이코인, KFC 결제서비스 오픈.. 치킨 주문 가능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자회사 페이코인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에서 암호화폐 페이코인(PCI)으로 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KFC모바일 앱(APP)에서 딜리버리(배달주문) 서비스와 매장방문 전 미리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징거벨오더 서비스 이용 시 페이코인(PCI)으로 주문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다날의 암호화폐 페이코인은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을 통해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1% 수준의 낮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 주기를 제공해 가맹점주들의 수수료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또 하이퍼레저패브릭 기반으로 안전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날 관계자는 “현재 페이코인은 KFC를 비롯해 도미노피자, 달콤커피, 편의점, 아이템매니아 외 500여개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해 암호화폐를 이용한 실물 결제의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가맹점과 제휴를 맺어 실생활 어디서든 안전하고 간편하게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암호화폐 페이코인 결제서비스가 치킨 업계까지 진출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페이코인 결제를 이용하는KFC고객 모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달콤커피 '비트', 月 주문 첫 10만 잔 돌파 2019. 8. 8
다음 달콤커피, 16일 부산송정점서 베란다라이브 실시…“하이어뮤직과 함께 힙합 바캉스 파티” 2019.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