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엔터, 싱어송라이터 ‘재재(JAEJAE)’ 싱글앨범 발매

2016. 12. 26

다날엔터, 싱어송라이터 ‘재재(JAEJAE)’ 싱글앨범 발매

겨울감성 발라드, 가슴시린 이별 노래 ‘오늘까지만’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서지학)가 싱어송라이터 ‘재재(JAEJAE)’의 첫번째 싱글앨범 ‘오늘까지만’을 새롭게 발매했다.

 

신곡 ‘오늘까지만’은 가슴시린 겨울감성 발라드로 서정적이고 잔잔한 선율의 피아노와 스트링에 호소력 짙은 재재만의 목소리가 녹아들어 이별의 아쉬움과 헤어진 연인에 대한 간절함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노래 중 ‘사랑한다 수천번 말해도 이별은 한마디면 되는걸 믿을 수 없다’는 가사 말은 애잔한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내용으로 재재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조화를 이루며 쓸쓸한 겨울밤 깊은 여운과 함께 대중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여오규 본부장은 “신인가수 재재는 이미 지난해 가수 소원의 데뷔곡 잔해를 작사, 작곡하면서 프로듀싱 능력을 검증 받은 실력파 아티스트”라며 “이번 신곡 오늘까지만 역시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까지 직접 작업하는 등 능력있는 싱어송라이터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줄 것”이라고 말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선사하는 재재(JAEJAE)의 겨울감성 발라드 ‘오늘까지만’은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엔터, 텐센트 위챗에 ‘비(RAIN)’ 이모티콘 출시 2016. 12. 28
다음 다날엔터 “바른생활 집들이 만능세트 선물하세요” 2016.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