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달콤커피 4월의 아티스트 ‘포레스텔라’ 베란다라이브 공연

2018. 4. 6

달콤커피 4월의 아티스트 포레스텔라베란다라이브 공연

오는 18, 달콤커피 위례 아이파크점서 단 1회 공연




 

팬텀싱어 시즌2의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무대에 선다.

 

결제전문기업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 4월의 아티스트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포레스텔라를 선정하고 오는 18일 달콤커피 위례 아이파크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대 성악과 출신의 테너 조민규, 베이스 고우림, 뮤지컬배우 배두훈 그리고 연구원 출신의 강형호로 구성된 포레스텔라는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며 JTBC팬텀싱어 시즌 2의 우승을 거머쥔 실력파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포레스텔라의 데뷔앨범 ‘Evolution’는 팬텀싱어에서 선보인 곡을 비롯, 화려한 선율과 로맥틱한 분위기의 음악 등 6곡을 수록했으며, 이번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무대에서 앨범 타이틀곡 ‘You Are My Star’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곡해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포레스텔라 베란다라이브 관람은 달콤커피 앱 이벤트를 통해 10( 2), 전국 매장의 영수증 이벤트로 20(2), 그리고 공연 당일 해당 매장에 선착순으로 방문한 고객 40명 등 총 100여명의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달콤커피 위례 아이파크점에서 단 1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베란다라이브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달콤커피 “극강의 빙수마찰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2018. 4. 12
다음 달콤커피, 박인비 선수 선전기원 ‘아메리카노 1000원’ 이벤트 2018. 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