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달콤싱어 오디션 수상자 김하늘, 8월 31일 싱글 앨범 발매

2018. 8. 31

달콤싱어 오디션 수상자 김하늘, 8 31일 싱글 앨범 발매

 

 

 

스마트 노래반주기달콤파티를 서비스하고 있는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서지학)달콤싱어 오디션 시즌1’ 대상 수상자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31일 발매한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월 달콤파티 노래반주기가 설치된 학교의 학생들과 달콤파티 직영점 영상 스튜디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영상 오디션달콤싱어 오디션 시즌1’을 진행한 바 있다. 참가자들 중 서울공연예술고 1학년 김하늘 양은 나이에 비해 성숙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는 대상을 수상하였다. 수상 직후부터 다날엔터테인먼트는 김하늘 양과 함께 이번 앨범을 준비해왔다.

 

이번 싱글 앨범달콤싱어 프로젝트 VOLUME #1’의 프로듀서는사랑은 사랑으로 잊는거라지만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작업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싱어송라이터 성재가 맡았다. 학생 신분인 김하늘 양을 고려하여, 곡 연습과 녹음 작업은 여름 방학 기간에 주로 이루어졌으며, 김하늘 양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연습을 하며, 앨범 제작 관계자들과 노력해왔다.

 

수록곡아침부터 울었어는 아련한 피아노의 선율을 기반으로 이별한 여성의 애절함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정통 발라드 곡이다. 김하늘 양은 고등학생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섬세한 감정 표현과 가창력으로 해당 곡을 훌륭히 소화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여오규 본부장은올해 하반기에는 시즌2를 진행할 예정이라며앨범 발매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달콤싱어 프로젝트 VOLUME #1’ 8 3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메이킹필름과 함께 공개된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하이플러스카드와 업무 제휴 체결 2018. 9. 7
다음 다날엔터테인먼트, 달콤데이#5 ‘여름감기’ 뮤직비디오 공개 2018. 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