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 하이플러스카드와 업무 제휴 체결

2018. 9. 7

다날, 하이플러스카드와 업무 제휴 체결

기업에 최적화된 맞춤 결제 솔루션 제공

 


 

 

글로벌 결제전문기업 다날(대표 최병우)이 선불하이패스카드 1위 사업자 하이플러스카드(대표 최승석)와 업무 제휴를 맺고 ‘미납금 납부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미납금 납부 솔루션’은 결제수단으로 등록한 계좌에 잔고가 없어 충전금액이 빠져 나가지 못할 경우, 신용카드 결제로 자동 연결되는 솔루션으로 미납금 발생을 방지해 준다.

 

고객은 하이플러스카드 자동충전 서비스 등록 시, 결제수단으로 계좌 정보와 함께 보조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다날은 최근 자사페이를 원하는 기업들을 위해 기업맞춤 ‘오픈형 간편결제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이번 하이플러스카드와 제휴를 맺고 ‘미납금 납부 솔루션’을 선보이는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 다각화 전략에 나서고 있다.

 

다날 관계자는 “선불하이플러스카드는 계좌에 잔액이 부족해도 선충전되는 자동충전 방식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미납금이 발생되는 경우가 있는데, 다날의 ‘미납금 납부 솔루션’으로 이런 문제를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날은 앞으로도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해 양사의 매출증대로 이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달콤커피 “명품 보컬 정동하의 리얼라이브 함께 즐겨요” 2018. 9. 13
다음 달콤싱어 오디션 수상자 김하늘, 8월 31일 싱글 앨범 발매 2018. 8.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