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달콤커피 “명품 보컬 정동하의 리얼라이브 함께 즐겨요”

2018. 9. 13

달콤커피 “명품 보컬 정동하의 리얼라이브 함께 즐겨요”

928일 달콤커피 분당 수내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

 

 

명품 보컬 정동하가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무대에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대체 불가한 가창력의 소유자인 가수 정동하를 9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달콤커피 분당 수내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첫번째 정규앨범 ‘CROSSROAD’으로 돌아온 정동하는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무대에서 타이틀곡 ‘되돌려 놔줘’를 비롯한 다양한 노래를 선곡해 팬들에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정동하는 이번 앨범에 본인이 작사, 작곡한 곡을 다수 담아낸 만큼 가장 정동하스러운 노래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가수 정동하의 베란다라이브 공연은 오는 28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달콤커피 분당 수내점에서 진행되며, SNS 추첨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00여명의 팬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한편,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인기 가수들을 전국 매장에 초청해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수 김태우, 한동근, 허각, 알리, 에릭남 등 스타 뮤지션들이 참여해 핫하고 트렌디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중국 유학생 대상 위챗페이 등록금 결제서비스 제공 2018. 9. 14
다음 다날, 하이플러스카드와 업무 제휴 체결 2018. 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