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달콤커피 “달콤데이 이벤트, 1년내내 달콤한 날 되세요”

2019. 2. 25

달콤커피 “달콤데이 이벤트, 1년내내 달콤한 날 되세요”


 

봄신메뉴 주문시친환경 국산 강화유리컵증정 이벤트


 

달콤커피가달콤데이이벤트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인기가수들의 라이브공연과 팬미팅 그리고 전시회, 드라마 제작지원 등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로 카페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달콤커피가 이번에는달콤데이이벤트를 선보이면서 1년내내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달콤데이는 달콤커피가 야심차게 준비한 사은 행사로 매월 특정일에 제공하는 돌발 이벤트다.

 

지난 1월 달콤데이에는 티몬에서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열어 5만잔을 완판하면서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에 올랐으며, 앱 신규가입이 급상승하면서 앱마켓 인기차트에도 오르는 등 이슈 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고객은 달콤데이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고 달콤커피는 브랜드역량 강화와 함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하는 등 1 3조의 효과를 본 셈이다.

 

2월 달콤데이에는 테이블오더로 봄신메뉴 주문시 친환경 소재의 국내산 고급 강화유리컵을 증정한다. 봄 신메뉴는 최근에 출시한 딸기 신메뉴 3종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말차큐브 2종이 포함된다. 말차큐브 2종은 달콤커피만의 시그니처 라인업인 큐브 음료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야심차게 만든 음료다. 큐브형태로 얼린 말차가 커피에 녹아내리면서 진항 풍미를 느낄 수 있는말차큐브와 오리지널 에스프레소큐브와 말차큐브를 우유에 함께 녹여먹는말차카페큐브’ 2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인기메뉴인 큐브음료를 즐겨찾던 고객들이 기대해도 좋을 큐브 신메뉴로 달콤의 시그니처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커피 강영석 사업본부장은 “달콤데이 이벤트를 통해 퀄리티 높은 국내산 친환경 소재의 유리컵을 제작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경쟁력있고 차별화된 정책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초특가 및 선물증정, 공연초대 그리고 달콤데이 이벤트, 카공족을 위한 좌석 대여 서비스 등 고객이 참여하는 행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고객들은 봄 신메뉴 한잔만 마셔도 고급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달콤데이 이벤트와 함께 매월마다 새롭게 열리는 돌발 이벤트를 손꼽아 기다릴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지난해 매출 2100억 달성, 전년比 21% 성장 2019. 2. 26
다음 “스페인 MWC에서 로봇카페 커피한잔 하세요” 2019. 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