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 본인확인 서비스 ‘청구요금·등록비 면제’ 프로모션 실시

2020. 8. 24

다날, 본인확인 서비스 ‘청구요금·등록비 면제’ 프로모션 실시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대표 박상만)은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맹점을 위한 ‘청구요금·등록비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날은 9 1일부터 30일까지 본인확인 서비스를 신청한 신규/기존 가맹점에게 등록비 11만원(기존 가맹점은 33000), 연관리비 11만원, A형 요금제 3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맹점은 다날페이닷컴, 기존 가맹점은 다날파트너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올해 12월부로 공인인증서가 폐지되면서 대체 서비스 도입에 관한 논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휴대폰 기반 인증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현재 은행권에서는 공인인증서 대신 휴대폰 기반 사설인증서를 도입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다날의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도 5월 공인인증서 폐지 발표를 기점으로 가맹 문의가 늘고 있으며, 7월 신규 가맹 건수는 5월 대비 약 56% 증가했다. 다날은 이같은 휴대폰 기반 인증서비스 수요 증가에 적극 대응하고, 가맹점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장은 “초기비용을 없애 신규 가맹점의 서비스 도입을 지원함과 동시에 기존 가맹점에 대한 배려도 놓치지 않았다”며 “현재 홈페이지 광고를 비롯해 많은 사업자들이 혜택을 입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적극 홍보 중이며, 국내외 본인인증 간편화 기조에 맞춰 다날의 본인확인 서비스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날의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MWC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 2017’에서 모바일 인증 및 본인확인 부문 최고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휴대폰결제 기반 신용평가 ‘다날스코어’로 금융 플랫폼 서비스 본격화 2020. 9. 2
다음 다날핀테크, 벨릭(VELIC)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가상자산 기반 종합금융플랫폼 꿈꾼다 2020. 8.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