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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NCPAY간편결제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1. 2. 5

안녕하세요.

NCPAY간편결제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NCPAY간편결제서비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개정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약관 개정 일정

- 약관 공지일 : 2021 02 08()

- 약관 시행일 : 2021 03 10()

 

2. 개정 사유

- 결제수단 추가 및 이용자 보호 정책 강화에 따른 약관 개정

 

3. 주요 개정 사항

현행 약관

개정 약관

비고

1(목적)

1 (목적)

 

조문 제목 및 일부 내용 변경

2(용어의 정의)

2 (용어의 정의)

3(약관의 효력 및 게시, 개정)

3 (약관의 명시 및 변경)

8(결제정보 삭제)

8 (결제정보 삭제 및 변경)

9(거래내역의 확인)

9 (결제내역의 확인)

12(회사의 의무)

12 (회사의 의무)

13(회원의 의무)

13 (회원의 의무)

5(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4 (이용계약의 성립)

조문 병합 및 일부 내용 변경

6(서비스 이용 계약의 승낙, 거부, 유보)

11(서비스의 중단, 변경 및 종료)

6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종료)

조문  순서 및 일부 내용 변경

14(회원에 대한 통지)

17 (회원에 대한 통지)

17(개인정보보호 의무)

16 (개인정보보호 의무)

18(책임제한)

15 (회사의 면책)

19(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18 (민원처리 및 분쟁해결)

 

5 (이용계약의 해지 등)

신설 조문

 

7 (결제비밀번호)

 

10 (추심이체의 동의 및 철회)

 

11 (자동결제서비스)

 

14 (회원의 금지행위)

4(서비스 내용)

 

삭제

7(서비스 이용을 위한 인증)

 

10(오류의 정정 등)

 

15(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6(이용제한 등)

 

20(약관의 준용 등)

 

 

* 상세한 개정 내용은 신구조문대비표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바로가기(링크)>>

 

4. 개정약관 동의 및 거부

약관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약관 시행일 전까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서비스 해지 의사 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되는 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약관 개정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031-697-100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NCPAY 이용약관(개정안)_신구조문대비표.pdf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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