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 페이코인 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 서비스 오픈

2021. 3. 30
다날, 페이코인 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 서비스 오픈

전세계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 4월1일 부터 신규 발급자 대상 2 PCI 지급이벤트



우선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유니온페이 QR 가맹점에서 페이코인으로 충전한 다날 모바일선불카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향후에는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계좌이체 등 다양한 충전 수단으로 충전하여 중국 내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은 페이코인 앱에서 이용 가능한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페이코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별도의 환전 없이 페이코인과 연동된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로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다날은 모바일 선불카드의 편리함과 범용성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카드 발급 및 사용 활성화를 위해 페이코인 앱이나 브랜드 웹페이지에서 카드를 발급받고 페이코인 앱에 등록하는 가입자에게 6,000원 상당의 2 PCI를 제공하는 행사를 4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는 페이코인 충전을 통해 우선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유니온페이 QR 가맹점에서 쓸 수 있으며, 현지통화로만 결제되어 환전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페이코인과 함께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계좌이체 등 다양한 충전 수단도 자동 충전 기능을 지원하며 페이코인 앱의 비밀번호와 생체인식으로 이중 보호되기 때문에 분실이나 도용으로부터도 안전하다. 향후 페이코인 앱의 비트코인 지원이 시작되면 비트코인을 페이코인으로 전환하여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것까지 가능하다.

120만 명 이상의 회원을 이미 확보한 페이코인 앱은 금번 모바일 선불카드 탑재를 계기로 해외 가맹점을 대거 확보하게 되었으며, 국내에서는 기존 제휴된 7만 가맹점 외에 국내 20만 유니온페이 가맹점이 하반기 추가될 예정으로 있어 사용 가능 가맹점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대형마트, 면세점, 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쇼핑몰, 여행사이트, 게임 등 결제 범위가 점점 확대되면서 가상 자산인 페이코인만으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점점 더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 서비스’는 페이코인 앱을 시작으로 자사 간편결제 플랫폼 ‘다모음’은 물론 타사의 다양한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모바일 선불카드 탑재를 추진할 예정이며, 해외 온라인 결제 지원, 실물 카드 발행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 및 활용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다날 관계자는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는 식사, 숙박, 교통, 쇼핑 등 일상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국가 제한 없이 합리적인 비용에 누릴 수 있는 결제 수단”이라며 “이번 신규 가입 이벤트에 이어 결제 할인, 포인트 적립 등 시중 카드에 버금가는 할인 혜택을 순차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전 국민에게 사랑 받는 결제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날은 지난해 11월 전 세계 카드 발급량 1위, 5500만 가맹점을 보유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제휴를 맺고 국내 PG사 최초로 카드 발급 자격을 취득했으며, 그 첫 사업이 바로 이번 모바일 선불카드 발행 사업이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핀테크 페이코인(PCI), 위메이드트리와 제휴로 NFT마켓 결제 진출 2021. 3. 31
다음 페이코인 이마트24, CJ CGV와 결제서비스 제휴 2021. 3.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