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페이코인, CU와 블랙데이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2021. 4. 12
페이코인, CU와 블랙데이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블랙데이 기념 짜장류 6종, 최대 90% 파격 할인 행사
 



가상자산 결제서비스 페이코인을 운영하는 다날핀테크는 BGF리테일과 함께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간 CU편의점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짜장류 6종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데이는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때 연인과 초콜릿, 사탕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CU편의점에서 삼양 짜짜로니, 오뚜기 3분 쇠고기간짜장, 오뚜기 진진짜라 컵라면 등 6가지의 짜장류 상품을 대상으로 페이코인 결제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20만개 한정 수량으로 1회 할인 한도는 최대 3천원이다.

특히 일반적인 할인 이벤트와는 달리 제품별 추가할인 및 추가 증정행사, 통신사 할인과 중복 적용됨에 따라 제품에 따라 최대 90%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이다.

추천인을 통해 페이코인 앱에 신규 가입하게 되면, 1PCI가 가입 리워드로 제공되므로 신규 가입 고객도 1PCI에 해당하는 금액 범위 내에서 CU 블랙데이 할인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최근 BBQ 치킨 1PCI(약 2800원 상당) 결제 이벤트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가입자 및 거래액 모두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페이코인의 가치를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강력한 할인 프로모션을 연이어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제휴처와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150만 회원을 보유한 페이코인은 실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용화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로, 최근 유니온페이 선불카드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국내 7만 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뿐 아니라 전세계 3,000만 유니온페이 QR가맹점에서 페이코인 결제가 가능해졌다. 페이코인의 국내 가맹점으로는 이번 블랙데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CU를 비롯해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등 주요 편의점과 도미노피자, BBQ, 매드포갈릭, 교보문고, SSG PAY, 골프존, CGV 등 업종 내 대표 브랜드들이 있다. 

페이코인은 지난 해 8월에도 CU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스크림 대란’이라 불리우며, CU 편의점의 제품 재고가 동이 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엔터테인먼트, 임유엽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1. 4. 13
다음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이더리움 생태계로 가상자산 서비스 영역 확장 2021. 4. 7